남양주시 별내동,‘땡큐나눔쿠폰’통해 ‘나눔의 선순환’이루어져
상태바
남양주시 별내동,‘땡큐나눔쿠폰’통해 ‘나눔의 선순환’이루어져
  • 경기중앙미디어
  • 승인 2020.06.05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을 실천한 소상공인도 소외계층도“땡큐!”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경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평소 정기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해온 소상공인과 지역  어려운 이웃이 서로를 도울  있는땡큐나눔쿠폰사업을 실시했다.

 

 ‘땡큐나눔쿠폰 그동안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정기적인 나눔을 실천해온 소상공인의 상품을  다른 후원으로 마련한 쿠폰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나눔의 선순환방식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어려워진 소상공인도 도울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사업은 한국은거래소(대표 김동민), 하늘담은교회, 하늘소망교회(목사 김성원) 후원으로 실시되고 있으며, 이들이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기부한 후원금(230만원) 땡큐나눔쿠폰( 5만원권, 2만원권, 2만원권)으로 만들어져 지난 5 18일부터 부모가족, 독거노인  저소득층 70세대에 배부되었다. 쿠폰을 지급받은 이웃들은 관내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3곳의 소상공인 점포에서 쿠폰을 물품(반찬, 치킨, )으로 교환할  있다.

 

'땡큐나눔 쿠폰'을 사용중인 시민
'땡큐나눔 쿠폰'을 사용중인 시민

 김경환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별내 지역의나눔의 선순환활동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땡큐나눔쿠폰 어려운 이웃과 나눔 활동에 참여한 소상공인 모두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땡큐나눔쿠폰사업은 6  마무리  상인 만족도 조사  사업 확대를 논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